본문 바로가기

애니 리뷰/코바야시네 메이드래곤

애니리뷰] 코바야시네 메이드래곤 6화 리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코바야시네 메이드래곤 6화



6화. 가정방문!




리코는 칸나에게 집에 놀러오라고 합니다.




집에 메이드가 있다며, 토르도 같이 오라고 하네요.




가겠다는 칸나의 말에 뿅간 리코.




몇일 후 리코의 집을 방문한 코바야시네




리코의 언니 메이드 죠지 등장!




첫 만남에 코바야시와 죠지는 동지임을 알아챕니다.




죠지는 토르에게도 메이드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어합니다.




한편, 칸나와 리코는 서비스씬을 열심히 찍고 있습니다. (연령층이 아슬아슬한데요?)




코바야시에게 메이드 접객을 하고 있는 죠지.





둘은 메이드 이야기에 빠져들고, 




메이드 덕후 코바야시와 죠지 사이에 끼여있는 토르.




리코는 좋아 죽네요.




결국 토르는 도망을 칩니다.




그런데, 죠지는 메이드 코스프레를 할 때의 별칭이라고 합니다.

메이드 코스가 낙인 소녀.




르코아도 인간 세계로 오겠다고 하네요.




쇼타라는 아이 집에서 산다는데 오해를 풀고 싶다고 하는 르코아




쇼타와 만난 것은 쇼타가 흥미로 열은 악마소환진에 직접 들어갔다는 것....



그 탓엔 쇼타는 르코아를 악마인 서큐버스인 줄 알고 있다고 합니다.





진짜 정체가 머냐고 묻는 코바야시에게,




전직 문화를 관장하는 신이지만,




금성인이 되고 싶다고 하네요. 응?!




집에 돌아온 쇼타에게 드래곤이라고 정체를 밟히지만 




믿지 않는 쇼타




이야기가 먼가... 르코아가 원래 세계로 돌아가는 분위기가 되자




토르는 자신도 코바야시를 위해 메이드 일을 있다고 합니다.




그러자, 르코아도 쇼타에게 뭔가 주겠다고 하네요

첫번째로 황금!




필요 없어.




두번째, 농경기술!




필요 없어




세번째, 강한 크리스마!




필요 없어.




네번째 방대한 슴읍읍이 아니고 마력..




필요 없어.



다 필요 없다고 하자 르코아는




몸으로 때우겠다고 합니다. 응?!




쇼타는 계속해서 르코아가 악마라고 생각할 것 같습니다.




한편, 돌아가는 길에 코바야시는 집에서 엄청난 걸 보았다고 합니다.




쇼타 아버지가 직장의 전무라는 사실을!!!




............

쇼타가 사춘기가 되면 르코아를 받아들일지도??




한편 타키야와 파프닐이 궁금한 코바야시네.




칸나가 오늘 봤다고 하네요




공원에서 이상한 포즈를 하고 있는 것을 보았다고 합니다.




어떤 이벤트 연습중이였던 파프닐.




이벤트의 한정 아이템을 노리고 있는 파프닐...




파프닐은 타키야가 코믹에 낼 게임을 플레이 해줍니다.




명콤비 같네요.




하루종일 직장이 있으니 파프닐의 일상이 궁금한 타키야는 게임을 얼마나 하냐고 물어보고




파프닐은 21시간정도 한다고 합니다.

응???? 3시간은 잠자는 시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게임 폐인이 된 저주의 용이라니...




파프닐은 인간을 싫어하지만




유일하게 타키야에게만은 당첨이라고 합니다.





둘의 우정이 계속되었으면 좋겠네요.